d

회원가입(1/3)


이용 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아이주넷(이하"회사"라함)이 제공하는 아이주서비스(이하"서비스"이라함)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제반권리, 의무, 관련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회원이란 회사가 운용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를 통해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한 고객으로서 본 약관에 따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고객을 말합니다.
②적립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함)란 회원이 추천 등의 마케팅 활동과 관련하여 획득하여 회원사에서 재화/서비스를 구매 또는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③회원사란 회사와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제휴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공동 제공하기로 합의 한 영업점을 말합니다. 추후 회원사는 회사 및 회원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 또는 계약 해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에 정함에 따라 별도로 회원사에게 고지하되, 서비스 계약 해지 시에만 사전 30일 이전에 고지합니다.
④서비스란 회사와 회원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포인트 적립, 사용 등의 고객 서비스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와 회원사사이에 체결된 서비스 제휴계약의 약정 내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추후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 및 회원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⑤추천이란 회원이 회사가 운용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추천하기 기능을 이용하거나 회원의 책임 하에 진행되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기 위한 일련의 활동을 말합니다.
⑥추천인이란 회원이 회사가 운용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추천하기 기능을 통하여 추천한 피추천인이 회원가입 절차에서의 수집항목 중 ‘추천인’란에 기입하여 회원가입이 승인된 경우 제공된, 회원아이디를 소유한 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하여 회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본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효력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 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회사가 정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1)전자우편(e-mail) 통보
2)휴대폰 단문메시지 (SMS)
3)서면 통보
4)게시판
5)회원가입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④회사가 전자우편(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기제공한 전자우편(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이 경우, 회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⑤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⑥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탈퇴하지 않은 경우는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⑦본 규정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4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및 이용약관)
회사는 특허권을 포함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운용하는 사업자로써 이하의 이용약관에 의해 회원에 대한 이용을 허락합니다. 따라서 회원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실 경우는 이하의 조건을 읽어 주신 후 동의 할 경우에 한해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의할 수 없는 경우는 어플리케이션을 삭제바랍니다.
①어플리케이션의 모든 권리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모든 행위를 금지합니다.
②어플리케이션에 기재/표시되고 있는 정보는 모두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으며 회사의 사전 허가 없이 무단으로 복제, 전용, 사용, 인용 등의 모든 행위를 금합니다.
③이용자가 어플을 이용함에 있어서 아래에 기술된 행위를 금지합니다. 또 아래에 기술된 사항 이외의 사회통념상의 부당행위도 동일하게 금지합니다. 이용자의 금지 행위에 의해 회사 또는 서비스 사업에 손해가 발생했을 경우 이용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는 것으로 합니다.
1)제②항의 저작권을 일탈해서 어플리케이션의 2차적 제작(컨텐츠, 동영상, 출판, 방송, 복제, 전재 등)을 하는 행위.
2)어플리케이션의 이용법 이외에 당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행위.
3)어플리케이션을 개조, 개변 또는 유사상품/상표 등 동일 어플리케이션인 것처럼 이용자를 속이는 행위.
4)어플리케이션을 개인적 이용 이외에 영리목적으로 이용 또는 오해를 초래할 수 있는 영업행위.
5)회사 또는 당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자의 저작권, 상표권, 프라이버시권, 초상권, 명예 등의 권리를 침해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제5조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변경)
①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운용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회사가 정한 본 약관 및 별도의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수집제공및활용’등)'에 동의 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하여 하며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비밀번호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은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6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①회원은 언제든지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적립포인트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마이너스(-) 포인트가 발생한 회원은 별도 회사나 회원사의 승인이나 해당 적립포인트에 해당하는 금액을 변제하기 전까지는 탈퇴가 불가 합니다.
③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3)호의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1)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 한 경우.
2)회원이 회원사에서 정당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부정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임의로 포인트나 제반 관련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3)다른 회원의 회원사의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포인트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를 상습적으로(2회 이상) 반복해 회사나 해당 회원사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5)회사나 회원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기타 본 약관이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④본 조 제③항의 사유로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제2항 각 호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최대 30일 이내에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⑤본 조 제①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③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 통보하는 시점에서 탈퇴가 완료 됩니다.
2)다만, 회사는 완료 통보일로부터 30일의 유예기간 동안 기적립된 적립포인트 정보를 소멸시키지 아니하고 저장하였다가, 회원이 별도의 절차를 거쳐 재가입요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허락하여 유예기간 내 재가입할 경우, 모든 적립포인트를 재사용토록하며, 재가입이 없이 유예기간이 지나면, 모든 적립포인트가 즉시 소멸됩니다.
3)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4)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당해 회원에게 제공된 모든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 및 포인트는 당해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⑥본 조 제①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③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된 경우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1)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규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기간 보유 후 삭제 처리됩니다.
2)회원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자격상실확정 후 서비스부정 이용 방지 및타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1년간 보유하며 이 기간동안 재가입 및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개요)
①회사와 회원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적립 서비스
2)사용 서비스
3)기타 서비스
②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회사의 영업정책이나 회원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제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회원사의 일방적 폐업, 부도,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 및 관리)
①회원이 서비스를 회원사에서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임을 입증하기 위한 본인 확인 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러한 요청을 있을 경우 요청에 응해야 정상적이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②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 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비밀번호가 유출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할 경우,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즉시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②항에 따른 통지를 받을 경우,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회원아이디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본 조 제②항에 따른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해당 사고가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①포인트는 다음과 같이 부여하여 적립됩니다.
1)회원 소유의 모바일 디바이스(스마트폰)에 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을 최초 설치 후 회사의 이용약관 등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이 승인된 경우 최초1회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이벤트 성격의 포인트를 적립하며, 이에 따른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한도 내에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
2)회원이 추천한 각각의 피추천인이 각각의 보유/소유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회사의 서비스 이용약관 등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이 승인되어 추천인이 된 경우 각각에 대하여 최초 1회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포인트를 적립하며, 이에 따른 포인트는 상기와 같이 한도 내에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
3)회원이 추천한 피추천인 회원이 회원사에서 재화/서비스를 구매/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경우 사용된 피추천인의 적립포인트를 제외한 대금의 일정 비율을 적립합니다. 단, 이때의 비율은 회사와 회원사의 계약 조건과 회사의 정책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②회원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회원사 또는 회원사의 일부 재화/서비스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할 수도 있으며 회원사에 가맹계약에 따라 적립률이 별도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제휴 가맹점이나 재화/서비스 상품에 해당 내용을 별도 표기 또는 안내 하겠습니다.
③포인트는 피추천인의 결재 시점에 자동 적립되나, 일부 회원사의 경우는 해당 회원사가 요구하는 방법에 의해 추후적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정상적인 결제 완료가 되지 않은 경우 당해적립포인트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적립포인트는 가용화되는 즉시부터 재화 또는 서비스 구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용화되어 사용가능한 포인트는 회사가 운용하는 스마트폰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④본조 제①항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 중 100원이하의 단위는 절사되고, 회사나 회원사가 별도로 정한 상품/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현금이나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포인트 등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포인트적립률이 적용되거나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⑤본조 제①항의 경우 회원이 상품/서비스에 대해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를 한후 각회원사의 기존 멤버십카드 또는 기타의 제휴카드나 할인카드를 제시하고 이중포인트 누적 또는 이중 할인요구 등을 했을 때 회원사는 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이때회원은 회원사의 요구에 따라 하나의 포인트 제도 또는 할인 제도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나 회원사가 중복할인서비스 또는 적립서비스 등을 개발해 별도로 허용한경우는 제외합니다.
⑥포인트적립률 및 기준은 회사의 내부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적립 기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제3조에서 정한 방법을 통하여 이를 회원들에게 공지하겠습니다.
⑦회원은 상품/서비스의 결제수단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 회사내부방침에 따라 회사가 지정한 사은품(상품권포함)을 포인트를 사용하여 교환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이를 위해서는 회사가 정한 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포인트 사용 후 사용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피추천인 회원의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포인트가 마이너스(-)인 경우 잔여 가용포인트가 0포인트 이상이 되기 전까지 적립되는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10조 (포인트 관리)
①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부터 60일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신청일로부터 최대 3개월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회원은 필요한 경우 포인트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영수증등)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②포인트는 최초 적립된 시점(이벤트포인트제외)부터 24개월이 지난 시점의 해당 월 말일에 먼저 적립된 포인트부터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의 소멸 예정일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소멸 예정 포인트, 소멸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최소15일 전에 제3조 제③항의 방법 중의 하나로 발송합니다.
③정상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포인트가 아닌 회사나 회원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회사나 회원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 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④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또는 복원됩니다.
⑤본 약관 제5조 제①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탈퇴를 하고자 하는 회원이 잔여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탈퇴 요청일 전까지 적립된 가용포인트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⑥탈퇴 전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제5조제⑤항1)에 의거 일정한 유예 기간 이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11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부득이하게 서비스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버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당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국가 비상사태 나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13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 도용
- 회사에서 제공된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 회사가 지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거나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4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①회사와 회원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 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회사 및 회원사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영리 목적의 광고성 e-mail 및 SMS, DM를 발송하거나 별도의 안내권유전화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이 명백히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할 경우 회사는 이를 즉시 중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재화/용역에 대하여「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본 스마트폰어플리케이션에 게재 되어 있거나 본 스마트폰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와 회원사의 적법한 권한 있는 자로부터 구체적으로 명시적인 사전 서면 승인을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서비스를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광고, 음란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관계 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 해결)
①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별도의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단,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 합니다.
③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7조 (서비스 종료)
①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서비스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 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②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회사 및 회원사에서 포인트적립 및 기타 서비스혜택을 받지 못하며, 통지일 시점에서 기적립된포인트는 회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포인트소멸일")까지 본 약관과 회사 또는 회원사가 지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포인트소멸일 이후 미사용잔여분은 소멸됩니다.

제18조 (면책조항)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준거법 및 합의 관할)
①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에 의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주넷(이하"회사"라함)이 운영하는 이주서비스(이하“서비스”라함)는 회원님이 제공한 모든 정보를 소중히 관리 및 보호하여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다음과 같이 명시합니다.
본 방침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의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서비스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범위
회사는 회원님의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적법한 수단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름(실명), 연령대, 성별, ID(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거주지역(시/군/구), 직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사진,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한 이용 정보 및 실적, 구매내역, 모바일 디바이스 아이디(암호화).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님의 기본적인 인권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로 한정하지만, 추가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정보는 별도의 동의 절차를 통해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회사는 유용한 서비스 상품의 개발과 편리하고 유익한 맞춤 정보와 광고를 제공하고자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회사는 회원님이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본인 확인, 서비스 이용, 제휴사의 제공, 적립금 사용 시 회원 상담 방법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회원님에게서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은 해지(탈퇴확정)시까지입니다. 하지만, 내부방침 및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회원님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내부방침 : 6월 (적립금 적립 및 사용에 대한 본인 인증의 필요성)
- 계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회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월 (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기타 회원의 개별 동의를 얻은 경우 : 개별 동의에 따른 기간까지
- 기타 서비스 이용 정보 분석 및 분석 정보의 통계에 활용된 개인정보는 개인의 고유한 식별이 불가능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회원탈퇴 및 서비스 해지 등의 사유로 사용 목적이 종료된 후에는 4.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전자적 기록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삭제합니다.

6.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회원님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는 '2.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의 수집 및 이용목적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회원님의 동의 없이는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추가 및 확대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가맹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원님의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3자에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방침은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 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사전에 회원님들의 공개 동의를 구한 경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중 댓글 등을 통해 자의적으로 제공해 주신 정보는 제3자가 수집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책임이 없으니 주의 바랍니다.

7. 개인정보의 정보의 열람 및 정정
회원님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 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가입시 개인정보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해 회원님은 동의하신 내용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본인확인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동의 철회 신청을 하시거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또는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에게 철회 의사를 전달하여 주시면 확인 절차를 거쳐 조치하여 드립니다.

9. 개인정보관련 불만 처리
회사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지키지 않는다고 판단되면, ‘11.개인정보 관리책임자’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또는 관리담당자에게 알려주십시오. 회원님들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관리 문의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 관리창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개인 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02) 1336
http://www.cyberprivacy.or.kr

11. 개인정보 위탁관리
회사는 서비스의 추가 및 확대를 위하여 회사와 가맹 계약을 한 업체 등에 서비스 업무의 일부를 위탁 운영할 수 있습니다. 위탁업체는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 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별도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
- 회사의 운용 정책 또는 법령에 따라 취급방침의 내용이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겠습니다.
- 취급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에 동의합니다.
모두동의 다음단계